MY MENU
내용

비서학회 회원 여러분,


한국비서학회에서 아래와 같이 비서사무경영연구 제30권 제2호 투고 논문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JAMS’ 시스템을 활용하여 온라인 투고 및 심사절차를 진행하고 있으며, 투고 및 심사 절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조 부탁 드립니다.

1. 학회 회원분들은 첨부된 매뉴얼에 따라 우선 회원가입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1)

   회원가입 및 논문투고가 이루어질 한국비서학회 JAMS 사이트는 https://kass.jams.or.kr 니다.


2. 논문 투고는 JAMS 회원 가입 후 가능하며, 논문 투고 방법에 대한 매뉴얼(첨부파일2)을 참고하셔서 투고 부탁드립니다.


3. 2020년 01월 16일부로 개정된 투고 규정(첨부파일3)에 맞추어 원고 작성을 부탁드리며, 템플릿(첨부파일4) 일부가 수정되었으니

   규정과 템플릿을 확인하시어 원고 작성 부탁드립니다.

   특히, 참고 문헌 작성시 DOI 가 있는 학술지 논문을 인용하는 경우,

   참고 문헌 페이지에 DOI 정보를 기입해야 하며, DOI가 없는 자료가 온라인 출판된 경우, 해당 학술지의 URL 을 작성해야 하오니

   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 투고 규정 P.6, 문항 5 참고)


* 제30권 제2호에 논문 투고를 예정하고 계시는 회원들께서는 윤미숙 편집위원장(010-3285-3134)에게 사전에 알려주시기 부탁드리며

  혹시 JAMS 회원가입이나 논문 투고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윤미숙 편집위원장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논문투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한국비서학회의 홈페이지(www.kass.or.kr)에서 학회원 등록 및 회비납부 절차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또한, 논문투고규정의 변경에 따라 주저자와 공동저자 모두 학회원 자격이 있어야 합니다.


비서·사무경영연구는 연 4회 발간(3 30, 6 30, 9 30, 12 30)되고 있습니다.

 

비서사무경영연구 제30권 제2호 논문 모집 일정 및 투고 시 유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 모집 마감일: 2021 4 10 (토요일)

 

JAMS 시스템을 통하여 투고 (https://kass.jams.or.kr)

 

-온라인 논문 투고 시, 반드시 저자정보 삭제 후 원문파일 및 논문유사도검사결과를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논문 투고 시, 저작권이양동의서는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스캔하여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 심사비: 8만원

    심사비 입금계좌: 신한은행 100-035-021837, 예금주: 윤미숙(한국비서학회 편집위원회)

. 게재료: 게재 확정후 정회원 15만원/준회원 20만원

- 25 이상 초과시 1페이지 당 30,000원 추가부담

- 연구비 수혜 표시 논문인 경우 10만원 추가 부담

 

학회원 여러분들의 옥고를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집위원장 윤미숙 드림


[편집팀]

윤미숙(대림대학교msyoon@daelim.ac.kr
박윤희(이화여자대학교yoonhpark@ewha.ac.kr
양지혜(대림대학교jhyang@daelim.ac.kr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